로지텍 서비스센터 안내입니다.
G500s 마우스 택배 접수를 위한 절차를 접수하면서 확인한 내용입니다.
로지텍 사이트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워 메일로 주고 받았던 내용 중 일부를 기록합니다.
<방문 A/S 센터>
지역별 방문 A/S 센터 주소는 하기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<<http://www.logitech.com/ko-kr/176/9777>>
*방문전 미리 센터로 전화문의하셔서 재고 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시 제품 구성품 전체와 함께 접수번호( ********* )를 지참하시기 바라며, 증상확인, 제품의 재고현황에 따라 당일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택배를 통해 제품을 발송하실 때, 택배 상자 외부에 접수번호( ********* ) 를 반드시 적어주시고,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리한 택배로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 만약 접수번호를 외부에 기재하지 않으시거나 착불로 발송하시게 되면 반품 조치가 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그리고 택배 상자 안에는 제품과 함께 메모지에 제품을 돌려받으실 주소, 성함, 연락처와 구체적인 고장내용을 기입하시어 동봉 부탁드립니다.
발송물품 : 제품(구성품 전체), 메모지(돌려받을 주소, 성함, 연락처, 구체적 고장내용)
주 소: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6-3번지 4층 TGS앞 (우편번호 : 134-822, FAX : 02-470-9354)
받는이 : 로지텍 서비스 센터
전화번호: 00798-601-8207
제품이 A/S센터로 입고된 후, A/S 엔지니어가 정품여부와 보증기간을 재확인하게 되며, 기기상의 결함과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어지는 경우에 한해서 무상A/S처리가 진행됩니다. 혹, 확인 과정에서 고객님 과실로 보이는 증상이 확인 되어 지는경우는 A/S가 불가능하게 될수도 있습니다.
이 건의 참조 번호는 *********입니다. 향후 원활한 진행에 도움이 되니 보관해 두시기 바랍니다. 이 번호는 향후 추가로 도움을 요청할 때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회신이 없을 경우 귀하의 지원 요청은 마감되고 "해결"로 처리됩니다. 피드백을 위하여 설문이 발송될 것입니다.
전화 통화로 문의하고 자세한 정보(FAQ, 포럼, 안내서 등)를 원할 경우 support.logitech.com을 방문하십시오.
감사합니다.